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기

더함 tv 고객센터, AS 고장 접수, 수리 비용 알아보기

2024. 1. 19.
300x250

더함(thehaam)은 다양한 사이즈의 TV를 합리적인 가격에 팔고 있어서 인기가 좋습니다. 

 

이 글에서는 더함 TV의 고객센터 연락처, AS 고장 접수, 수리비용을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더함 TV 고객센터 연락처
2. AS 고장 접수 방법
3. 수리비용

 

더함TV 썸네일

 

 

 

1. 더함 TV 고객센터 연락처

 

 

더함 TV의 AS 관련 고객센터 연락처는 1833-7877번입니다. 이 번호로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 연결이 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고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도 연락이 어려우니 시간을 확인하고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더함 서비스 문의 번호

 

 

 

2. AS 고장 접수 방법

 

1. 고장 증상이 나타나면 접수를 진행하시기 전에 매뉴얼부터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주 간단한 문제인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매뉴얼을 보시고 조작 실수에 의한 것은 아닌지부터 파악해 보세요.

 

아래에서 사용하는 더함 TV의 매뉴얼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함 TV 메뉴얼 확인 >>

 

더함 TV 매뉴얼 다운로드
더함 TV 매뉴얼 다운로드

 

 

2. 매뉴얼을 보고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더함 TV 전용 AS 요청화면에서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AS를 신청할 때 필요한 정보가 제품 뒷면에 있는 시리얼 넘버와 모델명입니다. 제품의 뒤 라벨에서 모델번호를 확인하시고 아래 페이지 하단의 A/S 신청하기로 들어가서 증상, 연락처, 모델명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담당자가 확인해서 연락을 드립니다. 

 

더함 TV AS신청 화면 >>

 

 

 

 

3. 수리 비용

 

 

더함 TV는 제품에 따라서 1년 또는 2년의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판매되는 제품은 2년의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9년의 부품보관을 진행해 줍니다. 

 

품질 보증기간은 고장 난 품목별로도 조금 다른데 패널은 2년을 보증하고, 리모컨 같은 소모품은 6개월간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함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이 되어 있거나 구매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라면 제조일에서 3개월을 더한 시점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계산하게 됩니다. 

 

만약 보증기간을 넘겼거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라면 유상으로 수리하셔야 합니다. 이 때는 고장 난 부품에 따라서 비용이 발생하는데 가장 파손이 많은 백라이트의 문제라면 보통 30만 원 이상이 소요됩니다. 

 

백라이트 교체같이 난이도가 상당해서 제품 가격의 70%에 육박하는 비용이 나오는 부문도 있지만 10만 원 안쪽에서 전자파츠를 교체하기도 합니다. 

 

정확한 비용은 AS를 접수하고 증상을 이야기하면 예상되는 비용을 안내해 주는데 들어보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