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을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넥센타이어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라인업을 갖추다 보니 사용하는 분들이 계속 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차량의 하중이 직접 가해지는 부품이다 보니 AS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 글 내용을 보시고 한 번에 해결해 보세요.
목차
1.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2. AS 신청 방법
3. 품질 보증 기간
4. AS 보증 제외 상황
1.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넥센타이어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77-2781번입니다. 품질이나 서비스 만족에 관련해서 상담을 하고 싶으신 경우에 이 쪽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외에도 서울과 부산에 보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부산서비스센터에 바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 넥센타이어 서울서비스 센터: 02-6671-7003
- 넥센타이어 부산서비스 센터: 051-929-0042
2. AS 신청 방법
3가지 과정을 통하여 넥센타이어 AS 신청을 진행하게 됩니다.
먼저 구입처 또는 고객센터(1577-2781)로 품질 클레임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이후 구입처 또는 서비스 지정점에 방문하여 보증대상 여부를 확인하고 타이어를 교환 AS를 진행합니다. 이후 넥센타이어에서 고객에게 해피콜을 걸어 AS가 정상 처리되었는지 살핍니다.
3. 품질 보증 기간
AS를 받기 위해서는 보증기간 이내 제품이어야 하는데 넥센타이어는 제품 라인업에 따라서 4가지 보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엔페라 명품보증 같은 경우는 사용자 과실에 의한 펑크나 외상까지도 신품으로 교환이 되는 보증인데 24년까지 구매하고 한 달 안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적용됩니다. 그 외의 보증 제도는 본인의 타이어 제품과 구매이력, 그리고 마모잔존율에 따라서 적용되는 보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인 타이어가 어디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셔야 AS처리 유무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 보증 기간 | 대상 |
일반보증 | 제조일부터 6년, 마모잔존 20% 이상 |
제조상 과실의 승용차, 승합차, 경트럭 타이어 |
특별보증 | 제조일로부터 2년, 마모잔존 50% 이상 |
엔페라 슈피림, 엔페라 시리즈 |
윈터명품보증 | 24년 6월 30일까지 | 윈가드 시리즈 |
엔페라 명품보증 | 구매등록 후 1년간 마모잔존 70% 이상 |
엔페라 시리즈(사용자 과실도 교환) |
4. AS 보증 제외 항목
엔페라 명품보증을 제외하고는 사용자 과실에 의한 손상은 A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아래 7가지 사항에 대해서는 AS가 불가하니 사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1. 보상을 목적으로 손상된 경우나 타인에 의하여 외상, 펑크, 흠집이 생긴 사례
2. 외부에 화학물질 접촉으로 발생한 손상
3. 공기압 관리 부족으로 생긴 손상
4. 브레이크 드럼과 열에 의한 파열
5. 보관상의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6. 비정상적인 유통경로로 구매한 중고타이어
7. 과적으로 파손된 경우
저도 넥센타이어의 엔페라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운행 질감도 좋고 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증제도도 나름 좋은 것 같아 안심이 되네요.
그래도 저와 다르게 보증기간에 문제가 생긴 분이 계시다면 위에 안내해 드린 정보를 바탕으로 꼭 AS 처리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연락처와 AS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 넥센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후기
'제품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차 서비스센터 오토큐 직영점 목록, 정비 예약 방법 안내 (0) | 2024.03.12 |
---|---|
베이직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수리 접수 방법, 비용 안내 (0) | 2024.02.15 |
현대차 블루핸즈 정비 예약 방법, 전국 직영점 목록 (0) | 2024.01.31 |
올젠 고객센터 연락처, 수선 접수 방법, 비용 알아보기 (0) | 2024.01.26 |
토스로 증명서 발급 가능한 민원 목록(등본, 초본, 소득금액증명원 외 62종) (1) | 2024.0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