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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기

인터픽셀 as 고객센터 연락처, 수리 접수, 수리 비용 확인하기

2024. 3.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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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인터픽셀의 AS 고객센터 정보를 한 번에 정리해 드립니다. 

 

연락처, 수리접수 방법에서 수리비용까지 확인하시고 진행하세요.

 

인터픽셀은 게이밍 모니터를 비롯하여 고성능 모니터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AS가 좋다는 평이 많은 회사라 아래 정보를 이용해서 수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인터픽셀 AS 고객센터 연락처
2. 수리접수 방법
3. 수리 비용 확인
4. 정리

 

인터픽셀 AS 썸네일

 

 

 

 

 

1. 인터픽셀 AS 고객센터 연락처

 

 

인터픽셀 AS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070-7005-3099번입니다.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 사이에 연락해 보세요.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인터픽셀 고객센터가 친절하기로 유명하니 편하게 상담받으세요. 

 

  • 인터픽셀 고객센터 연락처: 070-7005-3099
  • 업무시간: 평일 9:30~ 17:30
  • 점심시간: 12~ 13시
  • 이메일 주소: service@interpixel.co.kr
  • 주소: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5층 인터픽셀

 

인터픽셀 고객센터
인터픽셀 고객센터

 

 

 

 

인터픽셀 고객센터 >>

 

 

 

 

 

 

2. 인터픽셀 AS 접수 방법

 

인터픽셀의 모니터를 AS 받기 위해서는 꼭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접수하는 방법은 전화접수, 카카오톡 채팅 접수, 이메일접수, 게시판 접수 4가지가 있습니다. 사용하기 편한 방법으로 진행해 보세요. 참고로 전화와 카카오톡 채팅은 평일 업무시간에만 가능하니 시간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1. 전화 접수하기

070-7005-3099로 전화하면 상담원이 바로 받습니다. 

평일 업무시간인지만 유의하셔서 전화하시고 고장 증상, 구입시기 등을 말하시면 됩니다. 

 

 

 

2. 이메일 접수

service@interpixel.co.kr로 모델명과 증상을 적어주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에 확인하고 답변이 오니 늦은 밤이나 주말에 이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3. 카카오톡 채팅 상담

 가장 편한 방법으로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모델, 증상을 말하고 택배를 어떻게 보낸 건지도 구체적으로 묻을 수 있습니다. 상담 내용이 기록으로 남기 때문에 추가로 질문하기도 좋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인터픽셀 카카오톡 채팅 상담 >>

 

 

 

4. 게시판 접수

인터픽셀의 홈페이지에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AS 문의를 남기시면 됩니다. 담당자가 확인하는 대로 답변을 달아줍니다. 평일 업무시간이 아닐 때 사용하면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픽셀 게시판 상담>>

 

 

 

이렇게 접수를 남기면 증상을 듣고 담당자가 고장여부를 판단해 접수를 도와줍니다. 

 

✔ 보통 택배로 모니터를 보내야 하는데 택배 상자가 없다면 집으로 전용 상자를 보내줍니다. 

✔ 받은 상자에 제품을 넣고 상담원에게 이야기하면 인터픽셀에서 택배사에 연락해 다시 회수해 갑니다.

✔ 모니터 본체와 받침대만 포장해서 넣으시면 되고 케이블, 나사, 어댑터 등은 집에 보관하면 됩니다. 

✔ 회수 이후 수리해서 발송되기까지 보통 5~7일 정도 걸립니다.

 

  

 

 

 

 

3. 인터픽셀 AS 비용

 

 

인터픽셀 모니터가 호평을 받는 것이 바로 AS 비용인데요. 인터픽셀 모니터는 기본 1년의 무상보증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추가로 1년을 더해 2년간 보증합니다. 

 

지금 사용하는 제품의 구매 기간을 확인하시고 1년을 넘겼다면 바로 등록부터 하고 진행하세요.

 

 

무상 수리

 

무상보증 기간 이내는 왕복택배비를 포함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소모성 부품도 1년간 보증되며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1년 연장해 줍니다. 

✔ 구매영수증이 있으면 그 시점을 이용하게 되고 없으면 제품 뒷면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구매일을 산정합니다. 

 

 

유상 수리

 

만약 보증기간을 넘긴 경우라면 유상 수리해야 하며 기술료, 부품비, 택배비를 모두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통 패널 전체가 문제가 되면 15만 원 이상, 단순 기판의 문제면 4만 원 이상이 나갑니다. 여기서 택배비 5000원도 추가되니 수리할지 새것을 살지 잘 판단하세요. 

 

수리를 보내고 수리를 포기하면 그대로 폐기해 주시고 하며 대신 편도 택배비는 내셔야 합니다. 

 

만약 새것으로 사고 싶다면 인터픽셀에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리버피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문의해 보세요. 네이버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4. 정리

 

인터픽셀은 AS가 상당히 우수한 모니터 브랜드입니다. 홈페이지에 등록 시 2년까지 무상으로 AS를 진행해 줍니다. 모니터가 택배를 보내기 어려운데 집으로 상자를 보내주고 회수해 가는 시스템이라 무척 편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며 세부사항까지 알려줘서 부담없이 물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인터픽셀 모니터를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했다면 위에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AS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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