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플러스 더안의 AS 고객센터와 접수방법, 비용을 한 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더안은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사용 중에 이상이 생기셨다면 아래들을 보시고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대호플러스 더안 AS 고객센터
2. 수리 접수 방법
3. 수리 비용
4. 세탁 방법
1. 대호플러스 더안 AS 고객센터
전기장판을 비롯하여 겨울철 보온매트를 판매하는 대호플러스의 AS 고객센터 연락처는 031-535-9432번입니다.
회사는 경기도 포천시에 있습니다. 주말에는 연락이 안 되니 평일 업무시간에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2. 수리 접수 방법
전화로 접수를 하셔도 되지만 전화통화가 잘 안 되거나 휴일이라면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시는 것이 편합니다.
대호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에 온라인문의와 AS 문의 게시판이 있는데 여기에 원하는 내용을 적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있다면 함께 첨부하셔도 됩니다.
3. 수리 비용
대호플러스의 제품은 1년간의 보증기간이 있습니다. 이 기간 안에 고장이 났다면 무상으로 수리됩니다. 다만 사용자 과실이 명백한 경우라면 보증기간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만약 온도 컨트롤러가 고장 나서 유상으로 수리를 해야 한다면 수리를 보내기보다는 호환되는 컨트롤러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다시 고장 날 확률도 크게 낮아집니다. 가격은 2만 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등을 생각하면 구매하는 편이 쌉니다.
4. 세탁 방법
대호플러스의 제품들은 세탁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숙지하고 세탁을 하셔야 고장 나지 않습니다. 아래 5단계를 꼭 확인하고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1. 전기코드안쪽을 향하게 3단으로 접어 세탁기에 넣기
2. 세탁기의 울코스를 사용하고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넣기
3. 세탁과 탈수를 끝내면 절대 당겨가며 세탁물을 빼내면 안 됨. 이때 전기서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천천히 빼낼 것
4. 자연 건조로 일주일 정도 보관
5. 드라이어로 전기 연결 부분 추가 말려주기
위 방법을 숙지하고 사용하시면 오염되더라도 세탁하여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겨울철에 전기장판, 매트, 캠핑 매트를 판매하는 대호플러스의 AS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한겨울에 고장 나면 고생하게 되니 미리미리 상태를 확인하고 이상이 있다면 수리를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제품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벨 AS 고객센터, 수선접수 방법, 비용 안내(패딩, 신발, 가방) (0) | 2023.12.20 |
---|---|
힐스테이트 AS 고객센터 연락처, 하자 접수 및 후기 (1) | 2023.12.18 |
예스코 고객센터 연락처, 가스 이전설치 신청, 요금 조회 (0) | 2023.12.17 |
닥터지 고객센터 연락처, 매장 안내 (2) | 2023.12.15 |
설화수 고객센터 연락처 및 매장 찾기 (1) | 2023.12.14 |
댓글